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음치클리닉> 코믹퀸 박하선! 유쾌하고 훈훈했던 스쿨어택 현장!

by 22세기소녀 2012. 11. 12.
728x90
반응형

<음치클리닉> 통큰 스쿨어택 이벤트!

코믹퀸 박하선이 뜨자, 학교가 들썩!! 

음치, 박치, 몸치들의 집합소 ‘Dr.목 음치클리닉’의 스타 강사 신홍. 완치율 100%를 자랑하는 그의 클리닉에 숨소리마저 음치인 저질 성대 동주가 나타나면서 펼쳐지는 코미디 <음치클리닉>(제공/배급_ 롯데엔터테인먼트│제작_㈜전망좋은영화사│감독_김진영│주연_박하선, 윤상현, 박철민, [특별출연] 김해숙)의 주인공 박하선이 11월 9일(금) 중화고등학교를 방문해 학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박하선, 이상형 공개부터 ‘미친소’ 빙의까지!

수능 입시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리며,

중화고등학교 학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다!

유쾌하고 훈훈한 박하선의 스쿨어택 이벤트 현장 스케치!

하반기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질 최강 코미디 영화<음치클리닉>에서 치사율 100% 저질성대 동주 역할을 맡아 열연한 박하선이 전국의 고등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발 벗고 나선 스쿨어택 이벤트가 중랑구에 위치한 중화고등학교 3학년 6반에서 진행되었다. 국내최대영화포털 사이트 맥스무비를 통해서 진행된 스쿨어택 응모 이벤트는 총 109개의 학교에서 방문요청을 받았고, “수능 보고 나서 하선언니 보면서 다같이 즐기며 그 동안 힘들었던 모든 것들을 훌훌 털어버리고 싶어요!! 공부에 찌들었던 우리를 다시 생기발랄하게 만들어 주세요!!”라는 신청사연을 남긴 홍한슬 학생의 사연이 낙점되었다. 11월 9일(금) 오전 11시부터 약 1시간가량 진행된 박하선의 스쿨어택은 당첨자의 학급 전원에게 피자와 영화<음치클리닉>예매권, 롯데호텔 식사권을 화끈하게 쏘며 학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박하선은 인생 선배로서 그리고 배우로서 진솔한 이야기를 하며, 입시에 대한 고민과 스트레스에 지친 학생들에게 진심 어린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기도 하였다. 이어서 진행된 학생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에는 10대 청소년다운 재기 발랄한 질문들이 쏟아졌다. “누나 <음치클리닉> 언제 개봉해요?”라는 남학생의 질문에 박하선은 “센스 있는 질문 고마워요. 11월 29일에 개봉하니 꼭 보러 오세요.”라고 답변했고, 또 다른 남학생의 “이상형이 어떻게 되요?”라는 진지한 질문에 “남자답고, 다정하고 담배 안 피고, 저만 바라보고 눈이 예쁜 사람이요.”라는 솔직한 답변으로 눈길을 끌었다. 박하선의 답변이 끝나자마자, 자신이 이상형에 딱 맞는다며 우기는 학생들로 한바탕 웃음소동이 일어나기도 하였다. “누나 노래 잘해요?”라는 질문에 “노래 못 부르니까 영화<음치클리닉>에 출연했죠.”라는 답변이 끝나기 무섭게 학생들은 “박하선! 박하선!”을 연호하며 노래를 요청하였고, 박하선은 “이 학생이 방송을 아네…”라며 수줍게 ‘꽃밭에서’를 불러 학생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또한,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서 보여줬던)고양이 소리 내주세요~”라는 뜬금없는 요청에 박하선은 주저하지 않고 “야옹~~” 귀여운 고양이 소리를 내주었고, 학생들은 박하선의 애교에 또다시 쓰러지기도. 여학생의 “피부관리를 어떻게 하세요?”라는 질문에는 “잠이 제일 중요해요.” 외에 자신만의 피부관리 노하우를 알려주기도 하였다. 마지막으로 “하이킥 때 미친소 보여주세요”라는 남학생의 짓궂은 요청에 “지금 그걸 여기서 어떻게 보여줘요”라며 난감해하던 박하선은 마침 수업 종소리가 울리자 “종 울렸어요. 오늘 이벤트 여기까지입니다.”라며 재치 있게 위기를 모면하려 했으나, 학생들의 뜨거운 요청에 “화끈하게 보여 드릴게요. 미친거죠~~”라며 미친소 흉내를 내주며 학생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마무리하였다. 박하선은 출석부의 이름을 일일이 불러주며 학생 전원에게 경품을 전달하면서 “수능 보느라 고생했어요”라는 따뜻한 말과 함께 학생들의 등을 쓰다듬어주기도 하였다. 박하선의 포옹과 악수에 학생들은 감격에 겨운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스쿨어택 이벤트는 박하선과 이벤트 당첨자 홍한슬 학생과 셀카 촬영에 이어서 3학년 6반 학생들과 단체 기념사진을 촬영하며 훈훈하게 행사를 마무리하였다.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후, 심신이 지쳐있을 고등학생들을 위해 마련한 이번 박하선의 스쿨어택 이벤트는 전국의 고등학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더욱 강력한 코믹연기와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박하선과 윤상현 그리고 지난해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졌던 흥행 코미디 <위험한 상견례> 제작진의 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음치클리닉>은 11월 29일 개봉, 하반기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영화정보

제     목  음치클리닉

감     독  김진영

출     연  박하선, 윤상현, 박철민, [특별출연] 김해숙

제공 /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     작  ㈜전망좋은영화사

공 동 제 공  ㈜전망좋은영화사, 더컨텐츠콤㈜, 리딩인베스트먼트㈜, CJ창업투자㈜,

이수창업투자㈜, 소빅창업투자㈜

크랭크 인  2012년 5월 2일

크랭크 업  2012년 7월 26일

개     봉  2012년 11월 29일

등     급  12세이상관람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