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주성치 사단의 초강력 코믹 액션 <소림소녀> 7월 24일(목) 대개봉!

by 22세기소녀 2008. 6. 28.
728x90
반응형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릴

초강력 코믹 액션

<소림소녀>

7 24() 한국 상륙!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중국 대륙을 장악한 코미디의 제왕 주성치와 일본 열도를 열광시킨 <춤추는 대수사선>의 감독 모토히로 가츠유키가 만나 탄생된 초강력 코믹 액션 <소림소녀>가 2008년 7월 24일(목) 개봉한다. (수입/배급: ㈜케이디미디어/ 기획: 주성치/ 감독: 모토히로 가쓰유키/ 주연: 시바사키 코우, 나카무라 도오루, 전계문, 임자총)

액션 UP! 웃음 UP! 파워 UP!
<소림축구> 주성치 사단, 코믹과 액션으로 무장한 그들이 돌아왔다!

<소림축구>, <쿵푸허슬> 등으로 전세계를 뜨겁게 달구며 주성치식 코미디 열풍을 불러일으킨 주성치 사단이 6년만에 초강력 코믹 액션 <소림소녀>로 돌아왔다. <소림소녀>는 주성치의 참여로 인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특수효과와 액션, 그리고 기발한 상상력과 주성치 사단의 코믹 콤비인 전계문, 임자총까지 합세해 웃음 폭탄을 터트리며 올 여름 시원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리고 <춤추는 대수사선>을 통해 일본 최고의 감독으로 자리매김한 모토히로 가쓰유키가 메가폰을 잡아 액션과 웃음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낚아채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린다. 특히 <소림소녀>는 <소림축구>의 축구, <쿵푸허슬>의 허슬에 이어 그 어떤 영화에서도 다루지 않았던 ‘라크로스’라는 새로운 스포츠를 소재로, 영화의 신선함과 독특함을 한층 더 배가시킬 것이다.

스케일이 남다른 초강력 무술 소녀를 기대하라!
<소림축구>, <쿵푸허슬>으로 전세계 관객들을 웃고 울리던 주성치가 있다면, <소림소녀>에는 일본 최고의 배우인 시바사키 코우가 있다. 중국 소림무술학교에서 3,000일 동안 소림 권법을 연마해 오로지 소림권을 전파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가지고 있는 열혈 쿵푸 소녀 ‘린’.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일본침몰> 등으로 장르 구분없이 극과 극을 오가는 캐릭터를 모두 소화해내는 그녀가 천방지축! 열혈 쿵푸 소녀 ‘린’으로 분해 영화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 특히, 시바사키 코우가 대역없이 완벽히 소화한 <소림소녀> 속 리얼한 액션 장면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쾌감을 불러 일으키기에 충분하다. 또한, ‘린’을 위협하는 어둠의 세력으로 그녀와 피할 수 없는 운명의 대결을 펼칠 ‘오바 유이치로’역에는 <2009 로스트 메모리즈>, <청연> 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나카무라 도오루가 맡아 린을 위협하는 엄청난 다크 포스를 뿜어낸다.

<소림축구>, <춤추는 대수사선> 제작진이 선사하는 초강력 코믹 액션 <소림소녀>는 2008년 7월 24일(목)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릴 초강력 웃음으로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을 것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