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주진모, 조인성에 이어 유하 감독 신작 <쌍화점>(가제)에 캐스팅

by 22세기소녀 2007. 12. 5.
728x90
반응형

주진모, 조인성에 이어 유하 감독 신작 <쌍화점>(가제)에 캐스팅

고려 왕 역 맡아 사극영화 도전, 호위 무사 조인성과 파격적인 동성애 연기 호흡!

 

 

<비열한 거리>로 작품성과 흥행력을 동시에 획득한 명콤비 유하 감독과 조인성의 재결합으로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영화 <쌍화점>(가제 / 제작: 오퍼스픽쳐스)에 주진모가 가세한다. 영화 <미녀는 괴로워><사랑>의 잇단 성공으로 명실공히 흥행배우로 자리매김한 주진모는 조인성과 함께 이번엔 사극, 그것도 파격적인 동성애 연기에 도전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쌍화점>은 원나라의 정치적 지배를 받던 고려 말을 배경으로, 고려 왕과 36명의 미소년으로 구성된 왕의 친위부대 ‘건룡위’의 수장 홍림, 그리고 원나라 출신의 아름다운 왕비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위험한 사랑과 배신을 그린 영화. <결혼은 미친 짓이다><말죽거리 잔혹사><비열한 거리> 등 강렬한 드라마와 인간성에 대한 통찰력이 돋보이는 굵직한 흥행작들을 만들어온 유하 감독의 신작으로, 고려시대 정사 속에 담긴 실화를 바탕으로 재창조한 사극이다.

 

주진모는 친위부대 ‘건룡위’를 이끌고 왕권 강화를 도모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젊은 고려 왕으로 변신한다. 특히 ‘건룡위’의 수장이자 왕의 각별한 총애를 받는 호위무사 ‘홍림’ 역의 조인성과는 아슬아슬한 동성애 연기도 펼치게 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작품성과 흥행성을 겸비한 유하 감독 연출, 조인성-주진모라는 충무로의 대표적인 꽃미남 스타 배우들의 동반 출연으로 2008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부상한 영화 <쌍화점>은 내년 봄 크랭크인 예정이다. 주진모, 조인성의 사이를 위태롭게 만드는 매력적인 왕비 역의 여배우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