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최고의 베스트셀러〈용의자 X의 헌신〉, 스크린에서 만난다!

by 22세기소녀 2009. 3. 6.
728x90
반응형

최고의 추리작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베스트셀러

스크린에서 만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학가와 서점가의 최고의 화제작으로 꼽히고 있는 히가시노 게이고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스크린에 옮긴 <용의자 X의 헌신>(수입: ㈜아펙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SBSi, 공동제공: ㈜ 필름나루터, ACTI꿈이룸투자조합, 배급: N.E.W.)이 팬들의 큰 기대 속에 4월 9일 국내 개봉한다.

평단과 독자, 그리고 작가 스스로 인정한 최고의 걸작 <용의자 X의 헌신>!
히가시노 게이고에게 일본문학 최고 권위의 나오키상을 안겨준 작품 <용의자 X의 헌신>은 일본은 물론 한국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용의자 X의 헌신>은 의문의 살인 사건을 둘러싸고 완벽한 알리바이를 창조한 천재 수학자와 이를 파헤치는 천재 물리학자 사이에 펼쳐지는 뜨겁고 치열한 대결을 그린 작품으로, 독자가 단숨에 이야기에 몰입하도록 이끄는 탄탄한 구성과 섬세한 묘사로 마지막 장을 덮을 때까지 손에서 놓을 수 없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비밀><11문자 살인사건><백야행><유성의 인연> 등 발표하는 작품마다 평단과 독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최고의 스토리텔러로 인정 받는 히가시노 게이고는 <용의자 X의 헌신>을 두고 스스로도 ‘최고의 걸작’이라 평할 만큼 각별한 자부심을 보이고 있다. 

국내에서 2006년 발매 이래, 현재까지도 베스트 셀러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용의자 X의 헌신>은 최근 공개된 대학 도서관 대출 순위 발표에서도 고려대 5위, 국민대 3위, 단국대 3위를 차지함으로써, 대학생들 사이에서 최고의 화제작이자 필독서임을 입증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작의 재미와 감동을 스크린을 통해 만난다!
영화 <용의자 X의 헌신>은 일본 개봉 당시 박스오피스 4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총 370만 관객을 동원한 이후 홍콩에서도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하며 아시아에 흥행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영화는 일본판 ‘하얀거탑’의 연출자 니시타니 히로시 감독이 연출을 맡아 평단과 관객으로부터 원작의 재미와 감동을 그대로 스크린에 담았다는 호평을 받았다.

기무라 타쿠야에 버금가는 인기를 자랑하고 국내에서는 일본의 정우성으로 불리는 최고 인기 스타 후쿠야마 마사하루가 천재 물리학자 ‘유카와’ 역을, <메종 드 히미코>로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시바사키 코우는 그와 함께 살인사건을 파헤치는 열혈 형사 ‘우츠미’ 역을 맡아 열연했다. 또한 ‘유카와’와 대결을 펼치는 천재 수학자 ‘이시가미’ 역은 드라마 <런치의 여왕> 등을 통해 국내관객들에게 익숙한 연기파 배우 츠츠미 신이치가 맡아 명품 연기를 선보인다.

히가시노 게이고와 원작의 팬들이 아낌없는 찬사를 보내는 최고의 작품을 원작으로 하고 있는 <용의자 X의 헌신>의 매력은 4월 9일 공개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