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푸시> 다코타 패닝, 최초의 음주장면 공개 화제!

by 22세기소녀 2009. 3. 13.
728x90
반응형

푸시(PUSH)

이제는 다 컸다!

헐리우드 최고의 요정 다코타 패닝!

음주장면 최초로 선보여 화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강력한 초능력을 지닌 특별한 능력자들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담은 리얼 초능력액션 <푸시>(수입: 와이즈앤와이드 엔터테인먼트㈜ / 제공: ㈜모션피아, 소서러스 어프렌티스㈜, ㈜컴퍼니 엘 / 배급: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에서 헐리우드 최고의 요정 다코타 패닝의 음주장면이 등장해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선집중! 소녀에서 숙녀로 성장한 다코타 패닝의 음주 장면 전격 공개!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리얼 초능력액션을 선보이는 <푸시>는 최근 네이버, 다음, 네이트 등 온라인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석권하며 3월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전세계가 사랑하는 최고의 스타 다코타 패닝이 미래를 예지할 수 있는 워쳐 캐시로 등장하며 새로운 연기 변신을 시도해 기대감을 더하는 가운데, 다코타 패닝의 술을 마시는 모습이 영화 속에서 최초로 등장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동안 <아이 엠 샘>, <우주전쟁>으로 순수하면서도 깜찍한 소녀의 모습을 선보였던 다코타 패닝은 리얼 초능력액션 <푸시>에서 다소 시니컬하지만, 당당함이 넘치는 워쳐 캐시로 등장해 미래를 예지할 수 있는 워쳐의 능력으로 위험천만한 사건들을 보게 된다. 그리고 앞으로 다가올 위협에 대해 고민하고 괴로워하던 캐시(다코타 패닝)는 불안해하는 자신과 달리 그녀의 예지를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닉(크리스 에반스)에게 화가 나 술을 마시고, 술주정을 하는 당돌한 모습을 선보인다. 술에 취해 거침없이 말을 내뱉는 다코타 패닝의 모습과 막무가내로 술주정을 하는 그녀의 모습에 당황한 닉의 장면은 관객들에게는 신선한 재미를 가져다 줄 것이다. 이렇게 깜찍한 소녀로만 여겨졌던 다코타 패닝이 새로운 연기변신을 선보여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푸시>는 새로운 초능력 액션과 다양한 볼거리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