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에반게리온:서(序)> 관객들 발길 잡은 피규어 전시회 화제!

by 22세기소녀 2008. 1. 17.
728x90
반응형

한국에 에반게리온이 떴다!

<에반게리온:() 극장에서 피규어 전시회 열어 관객 인기 몰이!

SS501등 국내 매니아들이 기증한 전시물로 화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극장에서 ‘에반게리온’을 만나세요. 영화 <에반게리온:서(序)>가 국내 개봉을 앞두고 극장에서 피규어 전시회를 마련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국내의 에바매니아 들이 직접 기증한 피규어와 한정 콜렉션을 기증하여 전시를 한 것이기 때문에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 1월 12일부터 1월 26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에반게리온:서(序)> 전시회는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와 공동 주최로 진행되는 행사로, 서울 소재의 극장 3곳 용산CGV, 구로CGV, 강변CGV에서 진행될 예정이다.(강변 CGV는 1월 16일부터 시작 예정) 전시되는 컬렉션은 ‘에반게리온’ 초호기와 레이 등의 인기 피규어 뿐만 아니라, 에반게리온 DVD와 한정 LD 풀 세트, 오리지널 필름북, 캐릭터 퍼즐 등 10년 이상 보관된 희귀한 한정 제품을 포함해 총 20여점 이상의 아이템이 전시되어 극장을 찾은 관객들의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한 국내 ‘에반게리온’ 매니아들이 직접 제공한 아이템으로 전시되어, 국내 팬들의 영화에 대한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확인해볼 수 있다. 95년 일본에서 원작 방영 이래, 국내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다수의 팬을 보유하고 있는 ‘에반게리온’인 만큼 <에반게리온:서(序)>의 이번 국내에서의 최초 ‘스크린’ 개봉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었다. 이에 개봉에 맞춰 준비된 특별한 전시회에 많은 팬들이 선뜻 소중한 컬렉션을 제공해준 것이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는 홍보대사 ‘SS501’이 제공해준 파일럿 복장의 캐릭터 레이의 피규어도 포함되어 있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반게리온 초호기와 0호기의 피규어에 눈을 떼지 못하고 한참을 구경하는 어린이 관객부터, 카메라로 다양한 앵글의 전시물을 찍는 관객, 그리고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색다른 피규어와 전시물에 호기심을 가지며 구경하는 커플들까지 <에반게리온:서(序)>전시회는 주말 내내 극장을 찾은 관객들의 인기를 끌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행사를 준비한 영화사는 “원작을 보지 않은 관객들도 전시회를 통해서 ‘에반게리온’을 친숙하게 알리고 싶어서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 많은 팬 분들이 선뜻 기증해주신 컬렉션이기 때문에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공동 주최한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 역시 “국내 일본 문화를 학생과 일반인들에게 알리기 위해서 영화와 손을 잡고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 ‘에반게리온’ 자체가 일본의 대표적인 애니메이션 중의 하나 인만큼 많은 관객들에게 뜻 깊은 행사가 되길 바란다” 라고 행사를 준비한 의의를 밝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특별한 전시회를 관객들에게 제공한 영화 <에반게리온:서(序)>는 이미 프리미엄 패키지 시사회가 3시간 만에 800석 전석 매진이라는 기염을 토하며 화제가 된 작품. 일본을 제외한 전세계 최초 개봉 인만큼, 그간의 박스오피스 신기록이 국내에서도 흥행 열기로 그대로 이어질지는 오는 19일 서울 지역 선 개봉, 그리고 24일 전국 개봉에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