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지성, <숙명>에서 동갑내기 송승헌, 권상우와 환상 호흡!

by 22세기소녀 2008. 2. 25.
728x90
반응형

지성, <숙명>에서 동갑내기 송승헌, 권상우와 환상 호흡!

네 남자의 우정과 오해에서 비롯된 배신을 그린 영화 <숙명>(감독 : 김해곤 | 제공 : 엔토리노㈜ | 제작 : ㈜MKDK | 배급 : CJ 엔터테인먼트㈜)의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송승헌, 권상우와 함께 또 다른 주요 인물들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예고편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주고 있는 지성의 캐릭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면서 한 층 기대를 집중시키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부드러움과 강함이 공존하는 묘한 매력 ‘영환’ 역의 지성,
우정출연 자청하며 만만찮은 존재감 과시.

<숙명>에서 지성이 열연한 캐릭터는 부드러운 미소로 늘 뒤에서 친구들을 챙겨주며 묵묵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 침착한 처세술의 소유자 ‘영환’. 어릴 때부터 ‘우민(송승헌 분)’, ‘철중(권상우 분)’, ‘도완(김인권 분)’의 끈끈한 우정을 부러워한 ‘영환’은 ‘철중’의 배신과 오해로 어긋나버린 모든 상황을 안타까워한다. 방관자인 듯 주변상황을 지켜보고 있지만 그 역시 싸움에 휘말려 운명이 뒤바뀌게 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성에게 <숙명>이 특별한 이유
동갑내기 친구들과의 우정, 작품과 감독에 대한 신뢰와 확신

작년, 군 제대 직후 바로 <숙명>촬영장으로 향할 만큼 작품에 대한 애정이 깊은 지성. 실제로도 동갑내기 친구들인 송승헌, 권상우와의 우정과 김해곤 감독에 대한 전폭적인 신뢰와 작품에 대한 확신은 우정 출연을 망설임 없이 결정하게 만들었다. 영화 속에서 그는 송승헌, 권상우에 못지 않은 단단한 기운으로 인상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안정된 연기를 선보인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뉴하트]를 통해 가장 Hot한 배우로 인기몰이하고 있는 지성의 또 다른 매력이 <숙명>을 통해 재발견될 예정이다.

매력적인 지성의 캐릭터가 공개되면서 더욱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숙명>. ‘한 때 친구였지만 이제는 적이 되어 서로의 심장을 겨누게 된 네 남자의 우정과 배신을 그린 영화’ 로 3월 20일 관객들의 가슴을 뜨겁게 할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