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천일의 스캔들> 스칼렛 요한슨과 나탈리 포트만, 세기의 스캔들의 주인공으로 만난다!

by 22세기소녀 2008. 2. 25.
728x90
반응형

스칼렛 요한슨 나탈리 포트만 에릭 바나

<천일의 스캔들>
  ( The Other Boleyn Girl)

스칼렛 요한슨, 나탈리 포트만

세기의 스캔들의 주인공으로 만난다!



영화 <천일의 스캔들>(수입/배급 : UPI 코리아)은 헐리우드에서 가장 맬겨적이고8 섹시한 배우 스칼렛 요한슨과 나탈리 포트만이 함께 출연해 전세계 영화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16세기 영국 절대 왕권의 상징 헨리 8세의 사랑을 차지하기 위한 두 자매의 위험한 사랑과 유혹을 그린 <천일의 스캔들>에서 스칼렛 요한슨과 나탈리 포트만은 각각 청순한 관능미와 요염한 섹시미를 뽐낼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 2의 마릴린 먼로, 청순한 섹시미 스칼렛 요한슨
헐리우드 섹시남 에릭 바나와 관능적인 베드씬 연출!

19세의 어린 나이에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로 단숨에 전세계 영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스칼렛 요한슨은  이후 <매치 포인트>, <아일랜드>, <내니 다이어리>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통해 끊임 없이 변신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성숙한 연기력과 마릴린 먼로의 뒤를 잇는 섹시 아이콘으로 각광 받을 만큼 아름답고 육감적인 외모를 지닌 스칼렛 요한슨은 이제 역사상 가장 화려한 스캔들을 그린 <천일의 스캔들>의 ‘메리 볼린’으로 우리에게 찾아온다.
그녀가 맡은 ‘메리 볼린’은 순수하고 진실된 모습과 고혹적인 매력으로 첫 눈에 헨리 8세를 사로잡으며, 왕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여인. 스칼렛 요한슨은 나탈리 포트만이 연기한 도도하고 당찬 ‘앤’의 캐릭터와는 정반대인, 진실되게 왕을 사랑하는 ‘메리’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게다가 절대 왕권 헨리 8세 역의 헐리우드 섹시남 에릭 바나와 <천일의 스캔들>에서 파격적인 베드씬을 연출하며 스칼렛 요한슨의 노출 연기마저 기대되고 있어 2008년 3월, 그녀의 매력으로 국내 극장가는 뜨거워질 전망이다.

안젤리나 졸리를 잇는 헐리우드 최고의 섹시스타 나탈리 포트만
<천일의 스캔들>에서 요부 같은 매력 발산!

1994년 <레옹>에서 가능성을 인정받은 나탈리 포트만은 영화 <클로저>, <스타워즈 에피소드 1,2,3>, <브이 포 벤데타> 등 여러 작품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았고, 최근 엠파이어 잡지에서 안젤리나 졸리의 뒤를 이어 헐리우드 최고의 섹시스타 2위로 선정되며 섹시함과 지성미를 함께 겸비한 배우로 손꼽히고 있다. 아역배우에서 시작해 성숙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그녀는 2008년, <천일의 스캔들>에서 권력에 대한 야심으로 가득찬 ‘앤 볼린’으로 분해 그녀의 또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헨리 8세를 사로잡는 두 자매 중 언니 ‘앤 볼린’은 집안의 출세와 권력에 대한 야심으로 왕의 사랑을 차지하려는 여인. 청순함으로 첫 눈에 왕을 사로잡은 메리 볼린과는 다른, 도도한 매력으로 헨리 8세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나탈리 포트만은 특유의 요염한 눈빛으로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지닌 ‘앤 볼린’을 표현해내며, 영화 속 헨리 8세뿐 아니라 영화를 보는 관객까지도 유혹하는 완벽한 요부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베스트셀러 작가 필레파 그레고리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천일의 스캔들>은 뉴욕 타임즈가 ‘지난 1000년 중 최고의 스캔들’로 선정한 역사적 실화를 다루며 탄탄한 스토리를 자랑하는 2008년 화제작. 헐리우드의 가장 주목 받는 배우, 스칼렛 요한슨과 나탈리 포트만의 매력 대결로 더욱 기대되는 영화 <천일의 스캔들>은 오는 3월 20일, 국내 관객들을 단숨에 사로잡게 될 것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