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비스티보이즈> 윤계상-윤진서-윤종빈! ‘윤트리오’ 환상의 궁합!

by 22세기소녀 2008. 3. 28.
728x90
반응형

윤계상-윤진서-윤종빈!

윤트리오환상의 궁합!


충무로의 떠오르는 블루칩, 윤계상과 하정우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비스티 보이즈>(감독: 윤종빈 l 출연: 하정우, 윤계상, 윤진서 | 제공: ㈜디씨지플러스 | 제작: ㈜와이어투와이어필름 | 공동제작: ㈜아이러브시네마 | 배급: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 개봉: 2008년 4월 30일 예정)에서 열연을 펼친 주연 배우 윤계상, 윤진서와 감독 윤종빈이 찰떡 궁합을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윤트리오의 활약으로 더욱 빛나는 <비스티 보이즈>!
대한민국에서 가장 럭셔리한 신 공간 청담동에서, 하루를 살아도 폼나게 살고 싶은 호스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리얼하게 그린 영화 <비스티 보이즈>는 <용서받지 못한 자>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은 윤종빈 감독이 야심차게 준비한 차기작이다. <비스티 보이즈>에는 윤종빈 감독을 포함해 ‘윤’씨 성을 가진 윤트리오의 활약이 특히 돋보인다. 촬영장에서 일명 윤트리오로 불리며 환상의 궁합을 선보인 윤종빈 감독과 주연 배우 윤계상과 윤진서가 그 주인공.

촬영장을 지휘하는 감독으로서 윤계상, 윤진서 등 배우들로부터 최고의 연기를 이끌어낸 윤종빈 감독은 이들의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했다. 윤종빈 감독과 윤계상은 촬영 시에는 철저히 감독과 배우의 관계로 서로에 대한 조언과 충고를 아끼지 않았고, 촬영 외의 시간에는 형, 동생처럼 지내는 등 친밀한 모습을 보였다. 재미있는 점은 윤종빈 감독과 윤계상의 생일이 같다는 것. 스탭들은 이들을 위해 깜짝 생일 파티를 준비해 촬영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기도 했다. 윤종빈 감독은 또한 윤진서와도 많은 대화를 통해 ‘지원’의 모습을 최대한 끌어내고자 노력했고, 이를 통해 윤진서는 <비스티 보이즈>에서 파격적인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극 중 윤계상은 잘생긴 외모와 세련된 매너로 여성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는 No.1 호스트 승우로, 윤진서는 호스트를 사랑한 여자 지원으로 분해 호흡을 맞췄다.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는 동료 관계로, <비스티 보이즈>를 촬영하는 내내 서로를 챙겨주는 오누이 같은 모습을 보였다. 특히 선배인 윤계상은 추위를 타는 윤진서를 위해 겉옷을 벗어주는가 하면, 승우와 지원이 다투는 장면에서도 실감나는 연기 후에 진심으로 그녀를 걱정해주는 모습을 보이는 등 서로를 아끼며 힘든 촬영을 이겨내기도 했다. 이처럼 유난히 함께 촬영하는 씬이 많았던 두 사람은 서로의 연기에 대해 조언을 해주고, 함께 모니터를 하며 연기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시켰다. 하정우의 질투를 유발하기도 했던 윤트리오 윤종빈-윤계상-윤진서의 환상적인 조합은 감독의 재능과 두 배우의 가능성을 더욱 열어줌과 동시에 <비스티 보이즈>의 완성도를 끌어올려 관객들에게 새로운 이야기를 선사할 것이다.

하루를 살아도 느낌있게 살고싶은 호스트들의 삶을 그린 리얼 드라마 <비스티 보이즈>는 스타일이 살아있는 그들의 이야기로 오는 4월 30일(수)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